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3 March 2010 

언론: 루니 부상?

오..이런, 루니의 무릎이 좋지 못하다...
웨인 루니
의 무릎 상태가 점점 더 악화되는 것으로 보인다. 월드컵이 불과 80여일 앞으로 다가온 시점에서 말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잉글랜드 대표팀의 주전 스트라이커인 루니는 건염으로 그 동안 고생을 해오고 있다. 경기에 나서지 못할 정도는 아니지만, 경기를 거듭할수록 무릎 상태는 점점 더 악화되고 있는 것. 올 해 24세인 루니는 지난 일요일 리버풀과의 홈경기가 끝나고 네 시간 뒤 경기장을 빠져나갈때, 심하게 절뚝이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이 날 경기에서 루니는 자신의 시즌 33번째 득점을 성공시킨 바 있다. 루니는 현재 무릎 치료를 받고 있으며, 토요일 볼턴 원정을 떠나기 전까지 힘든 연습에서는 제외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루니의 상태는 면밀히 조사되고 있지만, 맨유나 잉글랜드 대표팀으로서는 무척 큰 걱정거리가 아닐 수 없다.
네일 커스티스 '더선'

'텔레그라프'는 웨인 루니가 무릎 부상으로 인해 이번 볼턴 원정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텔레그라프'는 리버풀의 스트라이커 페르난도 토레스가 지난 경기에서 페널티킥 판정에 대한 항의로 인한 징계는 없을 것이라 보도했다. 당시 토레스의 행위에 대해 주심 하워드 웹은 퇴장까지도 명령할 수 있는 상황이었지만, 대신 경고에 그친 바 있다.

'더선'은 대한민국의 '산소탱크' 박지성의 지치지 않는 체력의 비밀을 다시 한번 다루고 있다. 박지성이 어릴 적 부모님이 끓여준 개구리 탕이 그의 체력의 비밀이라고.

맨유, 맨시티,리버풀 그리고 토트넘으로의 이적설이 제기되고 있는 조 콜은 자신의 미래를 이번 시즌이 끝나고 결정할 것이라 얘기했다. 이번 여름 그는 첼시와의 계약이 만료된다.

Round up by Ben Hib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