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5 June 2010 

언론: 나니 KO 미스테리

나니 미스테리 논란
포르투갈 축구 협회장 아만디오 데 카르발류씨는 나니가 월드컵 대표팀에서 제외된 것은 어깨 부상 때문일 뿐이라 해명했다. 나니는 "다음 주면 괜찮을 것"이라 발언하며, 그의 대표팀 제외에 대해 논란의 불씨를 지핀 바 있다. 그러나 이번 포르투갈 FA의 해명으로 논란은 일단달 될 듯. 카르발류씨는 "아무 것도 숨기는 것은 없다"라고 얘기했다.
스포츠 스탭, '더선'

맨유 이적 관련 새로운 소식 하나. 유벤투스의 센터백 지오르지오 치엘리니가 그 주인공으로 몸값은 약 2500만 파운드. 25세의 치엘리니는 만약 네마냐 비디치가 올드 트라포드를 떠날 경우 최적의 대안이 될 것이라고 '더선'이 보도했다.

'더선'은 조란 토시치가 800만 파운드에 CSKA모스크바행이 임박했다고 보도. 지난 시즌 콜롱에서 임대로 뛰며 활약한 토시치는 현재 남아공에서 세르비아 대표로 참가하고 있다. 콜롱은 임대 연장을 원하고 있으나 맨유는 이적을 고려하고 있다고.

어제 리오 퍼디난드가 잉글랜드로 돌아왔다. 부상으로 선수단에서 제외 되었으나 잉글랜드의 개막전을 함께한 퍼디난드는 이제 맨체스터로 돌아와 새로운 시즌을 위한 재활에 들어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