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7 January 2010 

언론: 퍼디난드 맨시티전 결장?

퍼디난드, 위기
FA로부터 폭력 행위로 징계를 받게 된 리오 퍼디난드가 맨체스터 더비 참가 금지라는 징계를 받을 위기에 놓였다. 헐시티 공격수 크레이그 파간에 대한 폭력으로 인해 3경기 출장 정지를 받게 된 것. 만약 수요일 저녁 6시(현지 시간)까지 항소를 하게 되면 일단 맨시티 전에는 출전할 수 있게 된다. 그러나 항소에 대한 명확한 이유가 없다면 더 큰 징계를 받게 될 가능성도 존재하기 때문에 무조건 적인 항소는 하기 힘든 상황. FA는 맨유가 4-0으로 승리한 헐시티 전 도중 퍼디난드의 행위에 대해 뒤늦게 처벌을 내린 것이다. 당시 주심 스티브 베넷은 이 사건을 보지 못했었고, 오히려 파간의 항의에 대해 경고 카드를 꺼내든 바 있다. 이제 퍼거슨 감독은 점점 중요해 지는 이 시기에 퍼디난드의 사건을 항소할 지 말지를 결정해야만 한다.
네일 커스티스, '더선'

퍼디난드의 참가 여부와 관련없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이번 칼링컵 2차전이 맨시티 선수들에게 더 큰 부담감이 될 것이라는 심리전을 펼쳤다. 퍼거슨 감독은 '우리는 이러한 상황에서 많은 경기들을 펼친 경험이 있고, 그 경험이 도움이 되어 줄 것"이라 주장하며 "맨시티에 많은 돈이 투자 되었는 지는 내가 알 바 아니다. 이번 경기는 웸블리 결승으로 갈 수 있는 기회이며, 그것은 맨시티가 굉장히 필요로 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고.

'데일리 메일'은 아스널이 맨유가 풀럼 수비수 크리스 스몰링을 하이재킹(공중납치)하려는 시도에 단단히 화가 났다고, 스몰링은 목요일(현지시간) 완전 계약에 앞서 메디컬 체크를 받으러 맨유 구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2010/11시즌 부터 맨유에 합류할 스몰링은 이번 시즌 남은 기간은 풀럼 소속으로 뛰게 된다.

'더선'은 카를로 안첼로티 첼시 감독의 발언을 인용, 웨인 루니가 이번 시즌 맨유에 우승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선수라 보도했다. 안첼로티 감독은 "루니 없이 맨유의 우승은 어렵다. 그는 맨유에게 절대적인 선수이다."라고 얘기했다고...

Rounded by Steve Bart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