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4 February 2010 

언론: 긱스, "루니는 월드 클래스야"

긱스, 루니는 월드 클래스급 선수라 칭찬
라이언 긱스
는 팀 동료 웨인 루니가 카카,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라는 세계 축구계의 삼각편대와 동급의 선수라고 믿고 있다. 이들 트리오는 지구상 최강의 선수들이라 일컬어지고 있지만, 루니는 3인방에 자신의 이름을 추가할 것이라는 것. 긱스는 "루니는 점차 그 선수들에 가까워지고 있다. 잉글랜드 대표팀에서뿐 아니라 클럽에서도 더 큰 무대로 올라서고 있다. 그것은 특급 선수들의 특징이다. 가장 중요한 점은 루니는 아직도 계속 성장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제 겨우 24살로 더 나아질 일 밖에 남아있지 않다. 그와 같은 선수와 한 팀이라는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일이다"라고 밝혔다. 루니의 천부적인 자질이야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이지만, 긱스가 감명받은 것은 루니의 팀 공헌 정신이었다. 긱스는 "자신의 경기가 잘 풀리지 않았을 때라도, 다른 팀 동료 선수들을 위해 열심히 상대를 휘젓고 다닌다"라며 "그 같은 헌신은 보기 힘든 것이다. 루니는 자신의 플레이를 이미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렸기 때문에, 요즘의 폭발적인 득점력은 물론 전체적인 플레이가 좋아지고 있는 것이다"라고 얘기했다.
빌 쏨톤, '데일리 스타'

'스타'지는 오언 하그리비스가 이번 주말 제출되어진 UEFA 챔피언스리그 선수 명단에 빠져 있다고 주장했다. 지난 17개월간 무릎 수술 후유증으로 고생해 온 하그리브스는 이번 AC밀란과의 원정 경기에 나서기를 희망했지만, 수비수 리치 드 라예와 교체되었다고...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