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6 February 2010 

언론: 하그리브스 남아공행?

하그리브스, 과연 남아공행 이뤄낼까?
파비오 카펠로 잉글랜드 대표팀 감독은 오언 하그리브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보여줄 예정이다. 아직 애슐리 콜, 웨인 브릿지와도 하지 않은 1대1 면담을 하그리브스에게 먼저 요청한 것. 하그리브스는 지난 2008년 9월 무릎 부상 이후 아직 한 번도 볼을 차보지 못한 상태이다. 그러나 카나다 태생의 전 바이에른 뮌헨 출신의 하그리브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카펠로 감독은 자신의 전례를 깨고 선수와 직접 얘기를 해 볼 생각이다. 이번 주말 예정된 이번 면담을 위해 하그리브스는 런던으로 내려가 일요일(현지시간) 벌어지는 애스턴 빌라와의 칼링컵 결승을 관전하고 잉글랜드 대표팀 숙소긴 왓포드의 그로브 호텔로 가 카펠로 감독을 만날 예정이다.
마틴 립톤, '미러'

다음 주 리오 퍼디난드 또한 카펠로 감독을 만나 공식적으로 잉글랜드 대표팀 주장 자리를 임명받을 예정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퍼디난드가 비록 등부상으로 수요일 열리는 이집트와의 친선 경기에 나서지는 못하지만, 대표팀에 합류할 것이라 얘기했다. 그는 "그건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퍼디난드는 훈련을 소화하지는 않을 테니까. 물론 그 부분은 전적으로 카펠로 감독에게 달려 있다. 나는 상관이 없다"라고 얘기했다. 퍼거슨 감독은 앞서 퍼디난드가 오는 3월 11일(한국시간) 벌어지는 AC밀란과의 챔스리그 16강 2차전에 나서지 못할 것이라 얘기한 바 있다.

몇몇 잉글랜드 언론들은 FA컵이 주중에 벌어지면 더 많은 젊은 팬들의 호응을 얻을 것이라는 FA의 주장을 다루고 있다. FA의 회장 이안 와트모어씨는 조명빛 아래 펼쳐지는 FA 재경기들이 마치 챔피언스리그와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내며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고 주장했다.

Round up by Ben Hib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