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3 February 2010 

언론: 하그리브스, 밀란전 출격?

퍼거슨, 하그리브스 자극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12일 뒤에 벌어지는 AC밀란과의  경기에 오언 하그리브스를 출전시키기 위해 그를 자극하고 있다. 지난 2008년 12월 양 쪽 무릎에 모두 수술을 받은 하그리브스는 현재 캐링턴 연습 구장에서 연습을 소화하고 있는 중. 1군과 리저브팀(2군)을 오가는 그에게 퍼거슨 감독은 2월 16일 그를 밀라노로 데리고 갈 것이라고 얘기한 것. 단 조건은 앞으로 일주일 간의 훈련량을 모두 소화해내야만 하는 것이다. 오랜 부상으로 심적 불안에 떨던 하그리브스에게 이 같은 퍼거슨 감독의 약속은 큰 동기 부여가 되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나는 하그리브스가 AC밀란 원정 선수단에 포함 될 수 있었으면 한다. 그러나 그를 재촉하지는 않을 것이다. 무릎 수술이후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왔다. 현재 하그리브스는 1군과 2군을 오가며 이틀 훈련, 하루 휴식의 스케줄을 반복하며 재활에 힘쓰고 있다"라고 얘기한 바 있다.
데이비드 앤더슨, '미러'

'미러'지는 또한 최근 남성지 '아실럼'이 실시한 잉글랜드 국가대표 주장 선호도에 대한 투표 결과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웨인 루니존 테리, 스티븐 제라드를 누르고 팬들이 선호하는 주장 1위에 뽑혔다고.

겨울 이적 시장은 마감을 했지만, '데일리 메일'은 맨유가 스페인의 신동 세르지오 카날레스 영입에 관심이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