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3 August 2010 

언론: 목표는 우승!

캐릭, 목표는 우승뿐

지난 시즌 리그 4연패의 꿈이 좌절 된 후, 퍼거슨 감독은 잠시 말을 잊었다고 한다. 바로 마이클 캐릭의 증언. 그러나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 지금, 퍼거슨 감독의 머릿 속에는 우승컵을 되찾아 오는 것 밖에 없다고 캐릭은 주장했다. 캐릭은 또한 리그 19번째 우승컵을 달성하는 데 실패한 후, 선수들 또한 좌절과 체념에 빠졌었다고 인정했다. 지난 시즌 첼시의 우승이 확정 된 후, 선수들의 마음 속에는 우승컵 탈환 밖에는 남아있지 않다고 한다. 캐릭은 "(우승이 실패한 후) 정말 공허한 마음이었다"라고 얘기하며 "그저 앉아서 무엇을 할 지 몰랐다. 그저 더 잘했어야 했는데라는 생각 뿐이었다. 그리 좋은 기분은 아니었다. 감독 또한 경기 뒤 큰 주문을 하지 않았다. 당시에는 할 말이 별로 없었다. 누구도 좋은 기분은 아니었다. 그저 다음 시즌이 빨리 시작되는 것만이 그 상처를 치료할 유일한 길이었다."라고 덧붙였다.
데이비드 맥도넬, '더 미러'

베베의 깜짝 영입에 대해 '가디언''인디펜던트'가 다루고 있는데, 인디펜던트지는 그가 참여했던 자선 축구 대회에 대해 기사를 싣고 있다. 이에 따르면 베베는 길거리 축구 세계 선수권대회에 나가 (노숙자 월드컵이 아니라), 여섯 경기에서 40골을 넣었다고. 와우!

'더 선'리오 퍼디난드가 다시금 잉글랜드 주장으로 복귀할 것이라 보도하고 있다. 현재 퍼디난드의 부상으로 주장은 스티븐 제라드에게 넘어간 상태. 그러나 파비오 카펠로 감독은 "(퍼디난드에서) 교체할 이유가 뭔가?"라며 그에 대한 신임을 확인했다고.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