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30 August 2010 

언론: 맨유, 캐릭 내주고 로드웰 영입?

맨유, 로드웰에 1000만 파운드 베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이적 시장 마감 직전, 에버턴의 10대 잭 로드웰을 영입하려 하고 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1000만 파운드+마이클 캐릭의 조건으로 에버턴에게 마지막 베팅을 던질 것으로 보인다. 에버턴의 경우에도 21세 이하 대표팀의 에이스 로드웰을 잡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했지만, 이 같은 조건은 거부하기 힘들 것으로 보인다. 19세의 로드웰은 중앙 미드필더지만, 센터백도 소화가 가능한 선수로 '제 2의 리오 퍼디난드'라 불리는 유망주. 따라서 맨유는 한 시즌을 더 지켜보고 그를 영입할 가능성도 있지만, 그럴 경우 그의 주가가 너무 올라갈까 싶어 이번 시즌 이적을 마무리하려는 것이다. 로드웰은 7살때부터 에버턴 유스 시스템에서 자라 왔으며, 16살 때 클럽 최연소 선수가 되었고, 2008년 5월 프리미어리그 데뷔를 했다. 그리고 지난 해 맨유를 홈에서 3-1로 물리칠 때 득점까지 기록한 선수이다.
네일 커스티스, '더선'

'데일리 메일'은 위건이 맨유의 영스터 톰 클레버리 임대를 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오는 유로 2012를 위한 잉글랜드 국대에 웨인 루니와 마이클 캐릭이 포함될 것이라 보도했다.

다른 소식으로는 챔피언스리그가 치러지는 오는 9월 29일 발렌시아에서 총파업이 진행될 것이라고. 맨유는 이 같은 사실을 확인했으며, 발렌시아로부터의 뉴스를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