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31 August 2010 

언론: D-day를 기다리는 하그리브스

D-Day를 맞을 하그리브스
하그리브스의 맨유에서의 미래가 24시간 이내에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오언 하그리브스는 맨유에 합류한이후 무릎 부상으로 계속해서 어려움을 겪어 왔다. 이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25인의 프리미어리그 전반기 명단을 발표하게 되면 그의 이번 시즌에 대한 운명이 발표되는 것. 현재로서 퍼거슨 감독은 하그리브슬르 포함시켜야 되는 지의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만약 이번 명단에서 제외된다면 하그리브스는 1월까지 기회를 갖지 못하게 되며, 이는 곧 그의 은퇴 여부로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제레미 크로스, 데일리 스타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노장 골키퍼 에드빈 판 데르 사르의 은퇴와 관련된 기사를 내보냈다. 이에 따르면 오는 10월 40세가 되는 판 데르 사르가 과연 맨유 최고령 선수의 기록을 깰것인가에 촛점이 맞춰지고 있다. 스튜어트 매티어슨은 "과연 판 데르 사르가 빌 메레디스가 가지고 있는 46세의 기록을 깰 수 있을 것인가? 메레디스는 1921년 마지막 경기 당시 46세의 나이였다. 1년 계약에 성공한 판 데르 사르가 또 기록을 이어갈 지는 이번 시즌 도중 판가름 될 것이다"라고 적고 있다.

Round up by Adam Bost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