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2 August 2010 

언론: 베베는 누구?

현재 모든 언론들은 맨유의 깜짝 영입 선수인 포르투갈 출신 공격수 베베에 대한 관심으로 가득차 있다.

여기 그에 대한 '가디언'의 기사를 살짝 엿보자..

제목: 맨유 740만 파운드 짜리 공격수 영입
내용: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740만 파운드에 포르투갈 출신의 공격수 티아고 마누엘 디아스 코레이아를 영입했다. 그는 베베라는 애칭으로 더욱 유명한데, 포르투갈 클럽 비토리아 데 귀마라에스의 20살짜리 공격수는 아직 많이 알려진 선수는 아니다. 가디언이 그에 대해 파헤쳐보고자 한다. 맨유는 베베 영입을 오늘 공식 확정지었는데, 이로써 그는 맨유의 여덟번째 공격수가 되었다. 그는 고아 출신으로 길거리 축구로 어린 시절을 보냈고, 포르투갈에서 열린 노숙자 월드컵에서 뛰기도 했던 선수. 3부리그 클럽 에스트렐라 다 아마도라에서 귀마라에스로 이적한 지 5주 만에 5년 계약을 맺을 만큼 뛰어난 실력을 뽐냈다. 이번 계약은 전 맨유의 수석코치이자 현 포르투갈 대표팀 감독 카를로스 케이로스의 조언 덕분이었다고. 이번 시즌 맨유는 크리스 스몰링, 하비에르 에르난데스를 영입한 상태로, 베베의 영입은 세 번째이다. 퍼거슨 감독은 여전히 독일의 미드필더 메수트 외질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다니엘 테일러, '가디언'

기타 맨유 관련 소식으로는 '데일리 스타'가 웨인 루니의 뮤직 비디오 카메오 출연 소식을 다루고 있다. 루니는 영국의 팝 듀오 '제드우드'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할 예정이다.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