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2 August 2010 

언론: 안데르송, 자동차 사고

안데르송, 차 사고 후 병원행..

맨유의 미드필더 안데르송이 토요일 오전 차 사고를 낸 후 병원으로 이송되었다. 다행히 목숨에는 지장이 없다고. 브라질 출신의 안데르송은 브라가에서 벌어진 사고로 병원에서 몇 시간을 보냈다고. 목격자들에 따르면 안데르송이 차가 폭발하기 전에 의식 불명의 상태로 차에서 꺼내졌다고 한다. 현재 안데르송은 사고 관련 진술을 위해 경찰에서 조사를 받고 있다. 22세의 안데르송은 전날 밤 나이트 클럽에서 밤을 보낸 후 자신의 아우디 승용차를 타고 이동 중이었다. 토요일 오전7시 농장 빌딩을 들이 받은 사고를 낸 것. 함께 동승 중이었던 두 명의 탑승자들(여자 1, 남자1) 또한 목에 받은 충격과 머리 부상등으로 함께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안데르송은 지난 시즌 당했던 무릎 부상에서 회복, 곧 맨체스터에서 재활 훈련을 시작할 예정이었다.
데일리 텔레그라프

데일리 메일은 ManUtd.kr의 주말 기사인, '다섯명의 스타, 더블린 복귀' 를 인용하고 있다. 기사에 따르면 이번 아일랜드 리그 올스타와의 경기가 웨인 루니의 월드컵 이후 첫 복귀 경기가 될 것이라고 한다.

토니 카스카리노가 꼽은 이번 시즌 주목할 만한 프리미어리그 영 스타 10명에 두 명의 맨유 선수들이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바로 톰 클레버리페데리코 마케다로, 지난 북미 여름 투어에 인상깊은 활약을 펼친 바 있다.

Round up by Adam Bost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