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6 April 2010 

언론: 루니, 뮌헨전 선발 출격!?

루니 복귀!
웨인 루니가 오는 목요일 새벽(이하 한국시간) 바이에른 뮌헨과의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을 앞두고 비밀 훈련을 재개했다. 따라서 루니는 이번 뮌헨전에 어떤 형태로든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비록 루니가 팀 동료들과 함께 하는 전술 훈련에는 참가하지 않았지만, 지난 수요일 새벽 부상을 당한 이후, 첫 런닝을 시작했다고 한다. 당초 팀은 루니가 2주 정도면 복귀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산소 탱크와  물리 치료등을 병행하며 예상보다 상태가 빨리 호전되었다. 따라서 퍼거슨 감독은 과연 루니을 선발로 출전시킬 것인가라는 힘든 결정을 내려야만 한다. 팀의 시즌 전체 운명을 좌우할 것으로 보이는 이번 뮌헨전에 루니가 어떤 형태로든 나설 것은 기정 사실. 따라서 최소 벤치 멤버에는 포함 될 것이 확실해 보인다.
데이비드 매독, '데일리 미러'

뮌헨의 공격수의 출전 여부도 현재 관심이 집중된 상태. 과연 아르옌 로벤이 이번 목요일 새벽 일전에 출격할 것인가에 대한 소문이 무성하다. '더선'은 다니엘 판 부이텡과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도 각각 부상과 출전 정지 징계를 떨쳐내고 목요일 경기에 나설 것이라 전망하기도.

프리미어리그로 돌아와서, 첼시의 왼쪽 측면 수비수 유리 지리코프는 샴페인을 너무 일찍 터트리는 것에 대한 경계의 목소리를 냈다. 그는 아직 첼시가 우승을 확정짓기 까지는 많은 어려움이 남아 있다고 얘기했다. "아직 들 뜨기에는 너무 이르다"라고 얘기하며 "우승 경쟁은 아직 계속되고 있다. 어려운 경기들을 치러야 한다. 특히 리버풀과 토트넘 전은 주의를 해야 한다"라고 경고했다.

Rounded by Steve Bart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