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6 April 2010 

언론: 루니, 스토크전 출장 OK

루니: 스토크전 문제 없어!
웨인 루니가 시즌 최종전인 스토크 시티전까지는 돌아올 것으로 보인다. 오는 5월 9일 진행되는 스토크 전에 대해 루니는 복귀를 자신했다. 지난 일요일 저녁 벌어진 PFA 수상식장에서 '올 해의 선수'상을 수상한 루니는 "나는 괜찮다.월드컺 출전에 문제없다. 스토크 전에도 나설 수 있을 것"이라 소감을 밝힌 것. 맨유 팬들은 사타구니 부상과 발목 부상으로 고통 받는 루니가 남은 경기에 나서지 못할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었다. 따라서 그의 이런 발언은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 파비오 카펠로 잉글랜드 국대 감독에게는 큰 힘이 되고 있다. '올 해의 선수'로 뽑인 루니는 수상의 영광을 퍼거슨 감독에게 돌렸다. 그는 "퍼거슨 감독은 위대한 감독이다. 그는 내가 맨유에 합류한 이후 진정한 선수로 만들어 주었다. 그의 승리에 대한 갈망은 선수들에게 전해지고 있다. 이미 70을 바라보는 퍼거슨 감독이 전혀 바뀌지 않는 것을 보는 것은 흐뭇한 일이다. 앞으로도 더 오랫동안 맨유에서 일을 할 것이다"
션 커스티스, '더선'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맨유와 에버턴은 네덜란드의 17살 선수인 봅 슈에퍼스에 대해 경쟁 중이라고. 현재 네덜란드 2부리그 SC Cambuur-Leeuwarden에서 뛰는 그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Round up by Ben Hib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