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4 October 2009 

언론: 카펠로 감독의 강한 변론

파비오 카펠로 잉글랜드 감독의 강한 변론으로 퍼디난드는 대표팀 탈락을 면했다

리오 퍼디난드는 수요일 벨라루스전에서 잉글랜드 대표 자리를 지켜낼 수 있게 되었다. 단 파비오 카펠로 감독의 기대 수준을 만족 시켰을 때 뿐이다. 카펠로 감독은 지난 수요일 우크라이나전에서 결정적인 실수를 한 맨유 수비수인 퍼디난드와 두 차례의 면담을 가졌다. 그리고 퍼디난드에게 웸블리 구장에서 열리는 월드컵 예선 최종전에 다시 한번 기회를 줄 것이라는 계획을 얘기했다. 카펠로 감독은 아직 퍼디난드에게 큰 신뢰를 하고 있지만, 퍼디난드는 이번 시즌 자주 중요한 실수를 해오고 있을 뿐 아니라 잦은 부상으로 위기를 맞고 있다.
매트 휴즈, ‘더 타임스’

다른 언론들은 파비오 카펠로 잉글랜드 감독이 리오 퍼디난드와 다른 대표 선수들의 상태에 관해 얘기한 내용들을 싣고 있다.

더선’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이번 토요일 볼턴과의 올드 트라포드 홈 경기 주심으로 마크 클래튼버그가 내정되었다는 소실을 달가워 하지 않을 것이라 주장했다. 퍼거슨 감독은 과거 그와 몇 차례 충돌을 한 적이 있다고.

Round up by Ben Hib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