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9 May 2009 

언론: 리빌딩을 할 시간

테베스와 나니, 박지성은 버려질 것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바르셀로나에 패한 뒤, 부끄러운 경기력을 선보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개편할 예정이다. 충격을 받은 퍼거슨 감독은 카를로스 테베스를 영입하지 않겠다고 결심했고, 나니와 박지성 역시 로마에서의 패배 때문에 희생자가 될 수 있다. 맨유의 감독은 리옹의 카림 벤제마가 테베스보다는 가격 대비 가치가 높다고 생각하고 있다. 나니는 맨유에서의 두 번째 시즌에서 별다른 인상을 주지 못했으며, 박지성 역시 희생될 수 있다. 때문에 퍼거슨 감독은 몸값이 약 1,500만 파운드(약 302억 원)로 평가되는 위건의 미드필더 안토니오 발렌시아를 장기적인 목표로 생각하고 있다. 3년 동안 별다른 활약을 하지 못했던 골키퍼 토마시 쿠쉬차크는 올 여름 팀을 떠나게 될 것이며, 잉글랜드 대표팀의 골키퍼 벤 포스터는 다음 시즌 1군에서 더 많은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맨유는 테베스의 몸값이 현재의 1/3인 1,800만 파운드(약 362억 원) 근처까지 내려가기 전에는 그를 영입하지 않을 전망이다.
데이비드 맥도넬 & 존 크로스, 미러

한편, 더 선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혼란으로 몰아넣고 올드 트라포드에서 떠나겠다고 요구"하려 한다고 주장했다. 익스프레스는 그가 맨유를 떠난 데도 레알 마드리드로 가지는 않을 것이라고 도보했다. 익스프레스는 마드리드가 호날두 영입 시도를 멈췄다고 주장했다.

가디언과 더 메일에도 놀라운 소식이 실렸다. 폴 스콜스가 스토크 시티에서 선수 겸 감독을 맡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는 것이다. 스콜스는 최근, 장래에는 지도자에 도전하고 싶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