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8 May 2009 

언론: 루니, 이니에스타를 칭송

웨인 루니: 우리가 패했다.
웨인 루니 맨유의 챔피언스리그 드림의 실패 이유를 분석하고 세계 최고의 팀에게 진 것을 인정했다. 하지만 마음이 상한 루니는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 대신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세계 최고의 선수라 극찬해서 눈길을 모았다. 루니는 “실망스러운 결과이다. 하지만 바르셀로나가 오늘 밤 더 나은 팀이었고 승리할 만 했다. 바르샤는 이른 시간에 골을 넣었고, 메시는 우리가 만회하기 힘든 시간대에 굉장한 골을 터뜨렸다. 그들은 승리할 자격이 있었다. 나는 오늘 밤의 바르셀로나보다 더 나은 팀과 상대해 본 적이 없다. 그들은 정말 환상적이었다”라고 얘기했다. 사무엘 에투의 10분경 터진 골과 70분에 뛰어오르며 터뜨린 메시의 헤딩골은 바르셀로나가 로마에서 더 강했음을 증명했다. 하지만 루니는 “내게 있어서는 이니에스타가 세계 최고의 선수다. 그는 정말 믿을 수 없다”
네일 커디스 & 안토니 카스트리나키스 ‘더선’

찬사를 받아야 할 곳에 찬사가 넘치는 것이겠지만, 많은 축구 전문가와 언론들이 승자 바르셀로나를 칭찬하기에 여념이 없다. 그 중에는 바르셀로나의 전 감독이었더 테리 베나블즈 포함된다. 그는 ‘더선’에 “리오넬 메시 마침네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주었다…. 과르디올라는 가장 어려운 퍼즐 한 조각을 맞춤으로써 우리를 놀라게 했다. 그 과정이 유러피언 컵의 행선지를 바꾸었다”  

Rounded by Adam Bost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