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30 March 2009 

언론: 리버풀을 막을 자, 루니

리버풀을 막을 이는 단 한 명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토요일 저녁, 아마 두 통의 전화를 걸었을 것이다. 믿거나 말거나, 레드카드를 받은 아들 대런에게 전화를 걸어 주심의 판단에 대해 묻지 않았을까. 그리고 나머지 한 통은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가장 눈부신 활약을 펼친 웨인 루니에게 걸었을 것이다. 루니는 많은 이들의 눈이 쏠려 있는 상황에서,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기만 한다면 긴장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증명했다. 루니가 웸블리에서 잉글랜드 대표팀을 위해 펼친 활약을 클럽에서 재현한다면, 퍼거슨 감독은 바랄 게 없을 것이다. 그리고 그는 다음 주말 열리는 경기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해낼 것이다. 그는 19년 만에 우승 타이틀을 노리는 리버풀의 꿈을 끝내는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모든 이들이 맨유의 갑작스러운 추락과 풀럼전에서의 루니의 퇴장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그와 같은 일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는 선수를 만났다. 그 책임감과 리더십은 그라운드의 모든 이들과 관중석을 지키고 있던 아이들에게 커다란 모범이 되었다. 그는 '할 수 있다'. 그리고 바로 이러한 태도가, 루니가 올드 트라포드로 돌아왔을 때 퍼거슨 감독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다.
스티븐 하워드, 더 선

벤 포스터는 슬로바키아와의 경기에서 교체 출전하며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두 번째 출전을 기록했다. 맨유의 골키퍼는 자신이 교차로에 서 있다며, "1군 주전이 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다음 시즌은 나에게 아주 중요한 시즌이 될 수도 있다"고 밝혔다.

데일리 미러는 위건이 올 여름 에콰도르 출신의 스트라이커 크리스티안 베니테스를 영입할 경우, 맨유가 위건의 윙어 루이스 발렌시아를 영입할 것이 거의 확실시된다고 보도했다. 그의 몸값은 1,700만 파운드(약 336억 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Round up by Steve Bart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