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7 March 2009 

언론: 퍼거슨, 또 다른 1년

많은 신문들은 데이비드 베컴 웨인루니가 그라운드안에서의 투쟁심을 잃지 않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잉글랜드 대표팀 감독인 파비오 카펠로 루니가 코너 플랙을 던진 후 퇴장당한 풀럼전 이후에 루니를 ‘정신나갔군’이라고 말했었다. 하지만 베컴은 카펠로에게 “루니의 그런 면이 없어진다면, 당신은 정말 뛰어난 능력을 지닌 선수를 잃을 지도 모른다. 루니가 그런 면모를 잃는 다면, 전혀 다른 선수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영국 신문 썬지는 맨유가 최근 연패를 할 때, 에드빈 판 데르 사르 골키퍼가 다른 색깔의 유니폼을 입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챘다. 네일 커스티스 기자는 “맨유는 판 데르사르가 파란색이 아닌 노란 색 유니폼을 입었을 때 더 좋은 결과를 얻었다는 사실을 알아차려야 한다”고 말했다.

사비 알론소 데일리 스타와의 인터뷰에서 리버풀이 맨유와의 이번 시즌 두 경기 모두 이겼기 때문에, 리버풀이 더 나은 팀이라고 주장했다. “리버풀은 맨유와의 두 번의 경기를 모두 이길 정도로 이번 시즌을 압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영국 신문들은 프리미어리그의 톱 4개의 팀이 과거의 유니폼을 입고 ‘과거로의 여행’을 떠날 것이라고 보도했고, 인디펜던트지는 벤 포스터 슬로바키아를 상대로 잉글랜드 대표팀 데뷔전을 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Rounded by Ben Hib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