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4 February 2009 

언론: 루니의 복귀

복귀를 준비하는 루니
웨인 루니가 어제 열린 훈련을 모두 소화함으로써 복귀가 얼마 남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영국의 악동 루니는 1월 14일 승리한 위건전 이후 햄스트링 부상으로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 맨유 감독 알렉스 퍼거슨은 루니의 상태가 경기에 뛰어들 정도로 완벽한 상태인지 확실히 하기 위해 그의 복귀를 서두르지 않으려 한다. 그러나 스트라이커 루니는 어제 다른 1군팀 선수들과 똑 같은 훈련일정을 소화할 정도로 회복 되었다. 만약 별다른 증상이 없다면, 일요일에 열릴 웨스트 햄 원정경기 스쿼드에 포함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가 복귀할 것 같은 날짜는 다음주 수요일에 열릴 영국과 스페인의 친선경기와 2월 15일 더비 또는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FA컵 경기일 것이다.     
Phil Thomas, The Sun

The Guardian이 비슷한 기사를 보도한 반면, The Daily는 맨유가 스트라이커 테베스와 첫 번째 옵션에 대한 합의에 실패하면서 카를로스 테베스 영입전쟁을 시작했다고 주장했다. 보도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가 테베스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2,500만 파운드를 지급할 수도 있다고 한다. 

The Sun은 MUTV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독점 인터뷰 내용을 크게 싣었으며, 맨유의 이번 달 클럽 매거진 인사이드 유나이티드 또한 신문에 나왔다. 신문은 ‘상대편 팬들이 그를 향해 야유를 퍼부을 것’이라고 예상한 호날두의 주장을 다뤘다.

반면, The Independent는 2월 24일 챔피언스 리그 맨유 대 인터 밀란 경기가 열릴 산 시로 경기장의 티켓 8만장이 모두 매진됐다고 보도했다.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