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1 February 2009 

언론: 루니 부상 재발?

루니, FA컵 더비전 결장할 듯
웨인 루니는 햄스트링 부상 재발로 인해 현지 시각으로 수요일 밤 스페인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 잉글랜드 대표팀에 합류하지 못했고, FA컵 5라운드 더비 카운티와의 원정 경기에도 동행하지 못할 전망이다. 맨유의 지난 6경기에 결장했던 이 스트라이커는 부상에서 회복해 훈련에 참가하던 중 부상이 재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일요일 열리는 원정 경기에 그를 참가시키지 않겠다고 확인했다. 조니 에반스와 파트리스 에브라는 그날 경기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나, 퍼거슨 감독은 다음 주 수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풀럼과의 리그 경기에 그가 '아마' 출전할 수도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다니엘 테일러, 가디언

대부분의 신문들이 잉글랜드와 스페인의 친선 경기에 비중을 둬 맨유에 대한 기사는 많지 않았다.

더 미러와 데일리 스타는 "이 클럽은 네 개의 대회에서 도전을 계속하고 있다"는 믹 펠란의 인터뷰를 인용해 실었다. ManUtd.com에서 펠란의 인터뷰 전문을 확인할 수 있다.

루이스 펠리페 스콜라리의 해고에 대한 후속보도도 계속되고 있다. 데일리 메일은 퍼거슨 감독이 1986년 맨유의 사령탑에 오른 이후, 풋볼 리그에서 총 923명의 감독이 직업을 잃었다고 지적했다.

Round up by James T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