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3 February 2009 

언론: 히딩크의 경고

히딩크: 첼시는 리그에서 우승할 수 있다
거스 히딩크가 목요일 첼시에서의 업무를 시작했으며, 즉시 선수들에게 아직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차지할 수 있는 기회가 남아있다고 말했다. 또한 2회 연속으로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진출할 수 있을 거라 덧붙였다. 이 네덜란드 출신의 감독은 러시아 대표팀의 훈련 캠프 설치를 준비하기 위해 방문 중이던 터키를 떠나 런던에 도착, 선수들과 코칭스태프는 물론 구단주 로만 아브라모비치와 피터 캐년 회장 등 구단 핵심층을 만났다. 히딩크는 첼시 TV와의 인터뷰에서 "가능한한 빨리 결과를 확인하고 싶다"며 "때로는 스스로 해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얻어내기 위해 시간을 너무 많이 주고 싶지 않다. 나에게나 선수들에게나 마찬가지"라고 밝혔다. "첼시는 여전히 몇 개의 대회에서 생존 중이다. FA컵과 챔피언스리그, 프리미어리그도 있다. 승점 10점 차이가 있긴 하지만 이 리그나 타 리그의 역사를 볼 때, 마지막 단계에서 특별한 일이 벌어질 수도 있다. 그 3개의 대회 모두 무척 중요하다."
제레미 윌슨, 데일리 텔레그라프

한편 리버풀의 파비우 아우렐리우는 라파 베니테스가 이끄는 선수들이 맨유를 흔들어 놓을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다. 그는 더 선과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우리가 올드 트라포드를 방문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올 시즌이 끝날 때까지 긍정적인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우리가 우리의 승점을 유지한다면, 그들을 무너트릴 기회가 있을 것이다."

모든 신문이 목요일, 1년간의 재계약을 발표한 라이언 긱스에게 찬사를 보냈다.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