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5 February 2009 

언론: 카펠로는 루니를 원한다

루니의 몸 상태를 염려하는 카펠로
파비오 카펠로는 현지 시각으로 다음주 수요일 열린 스페인과의 친선 경기를 위해 웨인 루니를 차출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는 부상 이후 지난 3주간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루니는 이번 주 발표된 30인의 예비 명단에 이름을 올려, 오는 토요일 밤 열리는 최종 명단에 포함될 수도 있다. 그는 1월 14일 열린 위건 애슬레틱과의 경기에서 1-0 부상을 당한 이후 경기에 나서지 못했지만, 지난 이틀간 모든 훈련을 소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샘 월리스, 인디펜던트

한편 더 미러는 카를로스 테베스가 마침내 맨유로부터 새로운 계약을 제의받았다고 주장했다. 데이비드 맥도넬은 3년간의 계약에 약 1,170만 파운드(약 233억 원)를 제의했을 것으로 추측했다.

오늘 아침, 많은 신문이 인사이드 유나이티드의 200호 특별판의 기사를 인용해 맨유의 소식을 전했다.

더 선의 스티브 하워드는 훈련장에서 '퍼거슨 감독에게 물어보세요' 칼럼에 등장한 훈련장에서의 폴 스콜스의 저격 능력을 언급했고, 고든 스마트는 버드와이저 광고에 대한 잔디 관리인의 말을 인용하기도 했다!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