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9 December 2009 

언론: 나니 이적을 원하나?

나니, 맨유에서 떠나기를 원하고 있다.
나니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떠난 빈 자리를 메우는 데 실패하며 오는 1월 이적시장이 열리면 스페인 리그나 이탈리아로 떠날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시즌 초반 의욕적인 모습을 보였던 나니의 경기력은 현재 퍼거슨 감독에게 고민을 안겨줄 정도로 변했으며, 이에 따라 퍼거슨 감독은 나니와 현금을 얹어 벤피카의 아르헨티나 대표 선수 앙헬 디 마리아와의 교환을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벤피카는 시즌 중 자신들의 최고 스타를 잃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맨유에 통보한 상태. 따라서 디 마리아를 원하는 클럽들(맨시티 포함)은 바이 아웃 조항 3000만 파운드를 이용해야만 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나니 또한 포르투갈 리그로의 복귀는 원하지 않는다고 그의 에이전트 호르헤스 멘데슨느 밝혔다. 따라서 나니는 스페인 리그 혹은 이탈리아리그로 갈 가능성이 커졌다.
다니엘 테일러, ‘가디언’

많은 언론들은 에드빈 판 데르 사르가 머리에 출혈이 심한 아내를 위해 특별 휴가를 받았다고 전하고 있다.

스페인 언론을 인용한 한 잉글랜드 신문은 레알 마드리드가 페페의 부상으로 인해 네마냐 비디치 영입 작전에 착수했다고 전하고 있다.

‘텔레그라프’는 파비오 카펠로 잉글랜드 대표 감독의 발언을 인용 “전쟁 기계가 다소 주춤하기 시작했다”고 맨유의 현 상태를 평가했다. 카펠로 감독은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가 맨유, 첼시, 아스널 그리고 애스턴 빌라 중 한 팀이 우승을 차지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고 한다.

디미타르 베르바토프가 헐시티 전 승리 이후 맨유의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자신했다는 소식과 맨유의 골키퍼 톰 히튼이 3부리그 로흐데일에서의 임대를 오는 1월 말까지 연장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Round up by James T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