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3 April 2009 

언론: 퍼디낸드, 포르투전서 복귀?

퍼디낸드는 포르투와의 경기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리오 퍼디낸드는 맨유가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챔피언스리그 포르투와의 경기에 출전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사타구니 부상으로 인해 최근 맨유의 세 경기에 결장했던 퍼디낸드는 현지 시각으로 수요일 열리는 2차전에서 모습을 드러낸다는 각오다. 그는 토요일 열렸던 선덜랜드와의 경기에도 출전할 수 있었지만, 포르투전 출전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선수 명단에서 빠졌다. 퍼디낸드는 포르투로 떠나는 맨유의 원정 명단에 포함되었으며, 다시 네마냐 비디치와 호흡을 맞출 준비가 되었다고. 퍼디낸드의 가까운 측근에 따르면 그가 포르투와의 8강 2차전에서 선발로 나설 확률은 "80 대 20" 정도라며, 그가 진통제를 맞더라도 그라운드에 나서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데이비드 맥도넬, 데일리 미러

폴 스콜스는 맨유가 포르투와의 2차전에서 대단한 승리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확신했다. 포르투는 유럽 대회에서는 한 차례도 홈에서 잉글랜드 팀에 패한 적이 없지만, 스콜스는 "우리가 포르투에서 할 일은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뿐이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우리 팀이 보유하고 있는 선수들과 함께라면, 해낼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다."

데일리 미러는 화려하게 맨유에서의 경력을 시작한 페데리코 마케다가 그에 대한 보상으로 올 여름, 주급 1만 파운드(약 2천만 원)의 새로운 계약을 제의받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