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8 September 2008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콜은 루니를 도울 수 있다

콜은 루니의 골 침묵을 깨는 열쇠가 될 것이다
조 콜이 오른쪽 측면에서 패스를 찔러주자 속임 동작으로 자신의 전담 수비수를 제친 웨인 루니가 파 포스트로 이동해 서늘한 오른발 슈팅으로 골키퍼의 키를 넘기고 골망을 흔든다. 그런데 언제 본 장면이더라? 분명 지난 토요일 열렸던 안도라전은 아니었다. 그렇다면 오는 수요일 크로아티아와의 월드컵 예선 경기를 앞두고 있는 대표팀 훈련장에서일까? 틀렸다. 2006년 11월, 네덜란드와의 경기가 열렸던 암스테르담 아레나의 풍경을 기억해 보라. 루니는 4-3-3 포메이션에서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었고, 스티븐 맥클라렌 감독이 이끄는 잉글랜드 대표팀은 분명 고비를 넘긴 듯했다. 콜의 의욕에 고무된 루니는 특유의 육체적 능력을 100% 활용하며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네덜란드의 두 중앙수비수였던 칼리트 불라루즈와 어비 엠마뉴엘손은 이 무서운 스트라이커 앞에서 무릎을 꿇을 수밖에 없었다. 루니는 그날 미친듯이 날뛰었다.
닐 애쉬턴, 데일리 메일

지난주 토요일 잉글랜드 대표팀의 일원으로 조별리그 안도라전에 출전, 2-0 승리를 도왔던 루니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만 나온 것은 아니다. 더 미러에 실린 기사에서, 스탠 콜리모어는 루니가 크로아티아와의 경기에는 출전하지 못할 거라 전망했다.

자그레브에서 몸 상태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리오 퍼디낸드의 기사도 지면을 장식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는 부상으로 인해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안도라전에 결장했지만, 크로아티아전에는 출전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데이비드 길 단장이 일요일 라디오 5와 했던 인터뷰 역시 많은 언론에 보도됐다. 더 선은 길 단장이 1350만 파운드(약 259억 원)의 가격이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팔 수도 있다고 인정했다고 보도했다.

아르헨티나와 파라과이의 경기에서 퇴장을 당한 카를로스 테베스에 관한 기사도 빠지지 않았다.

Round up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