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1 September 2008 

언론: 보일센 영입전쟁

보일센 영입 암투
유나이티드와 첼시는 덴마크 출신의 10대 니콜라이 보일센을 영입하려는 경쟁에 돌입하게 됐다. 브뢴비의 16세 수비수 보일센은 이번 달 올드 트래포드와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트라이얼을 받을 예정이다. 양팀은 나이지리아 출신의 존 오비 미켈이 유나이티드 소속으로 한 경기에도 출장하지 않고 12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첼시로 이적했던 전력을 가지고 있다. 보일센은 지난 달 덴마크 17세 이하 대표팀의 주장을 맡아 잉글랜드 대표팀과 펼친 경기에서 6-1 승리를 이끌었다. 그는 말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팀은 맨유다. 하지만 나는 이렇게 큰 두 클럽이 나를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에 매우 자랑스러움을 느낀다."
기자단, 데일리 메일

가디언 지에 따르면 첼시는 축구협회가 클럽의 잔디 관리인을 관리하지 못한데 대해 벌금을 부과한데 대해 항소할 것이다. 그는 4월 26일 있었던 경기에서 프랑스 출신의 파트리스 에브라가 2-1로 경기에 패한 뒤 팀 동료들과 마무리 훈련을 하는 도중 싸움을 일으킨 바 있다.

많은 언론들은 잉글랜드가 크로아티아를 상대로 4-1 승리를 거둔 것을 일제히 보도했다. 이 경기에서 웨스 브라운, 리오 퍼디난드, 웨인 루니가 모두 경기에 나섰다.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