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1 October 2008 

언론: 부상당한 두명의 선수

스콜스와 루니를 걱정속에 기다리는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 알렉스 퍼거슨 경은 스콜스가 8주 이상 결장할 수도 있다는데 대해 걱정스러워 하고 있고 그에 따라 무릎 부상의 정도를 오늘 아침 측정하게 될 것이다. 스콜스는 덴마크에서 올보르를 상대로 3-0으로 승리를 거둔 경기에서 교체됐고 발목 부상으로 인해 역시 교체된 웨인 루니와 함께 치료대에 올랐다. 리오 퍼디난드는 후에 루니의 교체가 "예방차원"이었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지만 잉글랜드의 대표팀 감독 파비오 카펠로는 오늘 이후에 유나이티드 의료진의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카펠로는 월드컵 예선 카자흐스탄 전과 일요일에 있을 벨로루시 전에 출전할 선수 명단을 제출해야 하고 루니를 포함시키기를 바라고 있다. "웨인은 발목에 문제를 느꼈다. 인대 문제가 아니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가 블랙번 전에 나설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비키 호지스, 데일리 텔레그라프

데일리 미러지 역시 같은 내용을 보도했다. 데일리 미러는 폴 스콜스의 무릎부상이 잠재적으로 그의 선수 생활을 위협할 수도 있다고 보도했다.

모든 언론들은 맨유 소속으로 첫 골을 득점한 베르바토프의 말을 인용해서 보도했다. 베르바토프는 "첫골을 넣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거라 생각하지 않았다." 라고 말했다.

볼튼의 수비수 즐로이드 사뮤엘롭 스타일스 주심이 징계를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스타일스 주심은 주말에 있었던 경기에서 그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했던 태클에 대해 오심으로 페널티 킥을 내준 바 있다.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