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6 October 2008 

언론: 루니에게 찬사를

완벽한 잉글랜드, 비할 데 없는 루니
파비오 카펠로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 웨인 루니에게서 마술과 같은 움직임을 이끌어냈고, 이는 벨라루시전에서의 3-1 승리로 이어졌다. 잉글랜드 대표팀은 월드컵 예선에서 4연승을 달리며 사상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루니는 전반전 스티븐 제라드의 득점 기회를 만들어 줬으며, 후반전에는 직접 두 골을 터트리며 최근 대표팀 3경기에서 5골을 기록했다. 카펠로는 "루니는 우리 팀에서 매우 중요한 선수이며 지금 아주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다"고 평가했다. "루니는 지금 마법과 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맷 휴즈, 타임즈

스티븐 제라드 역시 루니에게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제라드는 "현재 루니의 활약을 보면 세계 최고 수준에 올라있다"며 "그의 이해력과 인식 능력은 비범하다. 그와 함께 뛰는 건 대단한 일"이라고 밝혔다.

잉글랜드 대표팀은 루니의 활약에 힘입어 예선 4경기에서 4연승을 달렸다. 루니는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까지 10연승의 대기록도 세울 수 있을 거라 믿고 있다.

잉글랜드의 많은 신문이 카를로스 테베스의 인터뷰를 인용, 보도했다. 테베스는 "더 이상 페널티 에어리어에서 위협적이거나 효율적인 움직임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며 "현재 그러한 능력을 잃어버린 것 같다"고 털어놓았다. "이러한 능력을 되찾아야 한다. 예전에는 좀 더 나은 골, 좀 더 멋진 골을 기록하곤 했다."

브라질 출신의 스트라이커 주앙 알베스 주가 맨체스터 시티가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고 주장했다는 웃지 못할 소식도 있다. "우리는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을 노리고 있으며, 목표를 이뤄낼 것이다. 프리미어리그에서도 우승할 수 있겠지만 이번 시즌은 조금 이른 것 같다."

Round up by Ben Hib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