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7 May 2008 

언론 : 이적시장 준비하는 맨유

퍼거슨 감독이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선수들을 영입하기 위해 구단주에게 2주 안에 5천만 파운드(한화 약 1천억원) 가량의 자금을 요청했다. 지난해 여름 맨유는 이적 시장 마감시한 2주를 앞두고 나니, 안데르송 그리고 오언 하그리브스와 계약한 바 있다. 올해 퍼거슨 감독은 매년 프랑스 남부지방으로 떠나는 여름 정기휴가 전에 선수 영입작업을 마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고 있다. 퍼거슨 감독이 현재 영입을 원하는 1순위 선수는 세비야의 두 브라질 선수 루이스 파비아누와 다니엘 알베스. 공격수 파비아누는 수비수 알베스를 영입하는데 필요한 자금은 총 3천만 파운드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알베스의 경우 라이트백인 게리 네빌의 자리를 이을 수 있을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나 퍼거슨 감독은 알베스 이외에도 맨체스터 시티에서 활약하고 있는 미카 리차즈의 영입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카 리차즈의 경우 영입자금이 2천만 파운드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여름 맨유는 적어도 4명의 선수를 새로 영입할 것으로 보이는데 반대로 미카엘 실베스트르와 제라드 피케, 부상에 시달리고 있는 루이 사하는 맨유를 떠나는 것이 불가피해 보인다.
- 데이비드 멕도넬, 데일리 미러

이 밖에도 카디프 시티에서 활약하고 있는 '신동' 아론 램지 또한 맨유의 영입물망에 올라있다. 한편 호날두는 다시 한번 맨유에서의 그의 미래를 확신했는데 그는 포르투갈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지금 맨유에서 행복하고, 이것이 계속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으로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 승격이 확정된 헐 시티가 맨유 유소년 클럽 출신의 프레이저 켐벨을 완전 영입하기 위해 맨유와 협의중이라고 더 선이 보도했다.

Round up by Steve Bart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