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5 May 2008 

언론: 더블시 보너스

더블하면 보너스로 25만 파운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은 더블을 달성할 경우에 25만 파운드의 보너스를 받게 될 것이다. 이것은 지난 여름 프리미어 리그와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거둘 경우 보너스를 지급하겠다는 구단주 글레이저가의 결정에 따른 것이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그의 동료들은 첼시가 오늘 뉴캘슬에 패배할 경우 리그 우승을 확정짓게 된다. 그리고 맨유는 5월 21일에 모스크바에서 열릴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첼시와 맞서게 될 것이다. 첼시가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승리를 거두더라도 알렉스 퍼거슨 경의 팀이 위건전에서 승리하면 다시 한번 챔피언의 자리에 오르게 된다.
닐 커스티스, 더 선

더 선지는 나니가 웨스트 햄과의 경기에서 퇴장당함으로 인해 6만파운드의 벌금을 물게 될 것이라 보도했다. 또한 그들은 오언 하그리브스의 말을 인용하여 유나이티드는 많은 골을 넣고 매력적인 축구를 펼쳐왔기 때문에 우승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보도했다. "이렇게 수준이 높은 리그에서 선두팀이 이렇게 큰 득실차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는 매우 드물다."

모든 언론들은 맨유가 웨스트 햄을 상대로 4-1 승리를 거둔 것을 포함하여 주말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 대한 분석을 내놓았다. 하지만 그 다음으로는 1984/85년 이래로 처음으로 다음 시즌에 올드 트래포드를 방문하게 될 스토크 시티에 대한 이야기였다. 웨스트 브롬위치와 스토크 시티는 챔피언쉽에서 승격하게 됐고 헐 시티와 브리스톨 시티, 크리스탈 팰리스와 왓포드는 프리미어 리그 승격 자격을 놓고 플레이오프를 벌이게 됐다.

Round up by Adam Bost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