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4 May 2008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맨유를 지지하는 킨

킨은 퍼거슨이 리버풀의 우승 기록을 넘어설 것이라 믿는다
로이 킨은 알렉스 퍼거슨 경이 모스크바에서 더블을 달성할 것이고 그가 리버풀의 유럽 대회 우승 기록을 넘어설 때까지 쉬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유나이티드의 전설 로이 킨은 그의 감독이 리버풀의 기록을 깨고자 하는 큰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유나이티드의 프리미어 리그 우승 기록은 리버풀에 1회 뒤쳐진 17회이다. 그리고 모스크바에서 펼쳐지는 첼시와의 결승전에서 승리하게 되면 세번째 유럽 챔피언의 자리에 오르게 되고 리버풀의 5회 우승 기록에 다가가게 된다. 킨은 퍼거슨을 지지하며 그의 팀이 다음 몇년간 더 높은 목표를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감독이 리버풀을 꺾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리그 우승 횟수는 이제 거의 넘어섰지만 유로피언 컵에서도 그 기록을 넘어서기를 원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제 리버풀을 잡는것이 문제다. 그들은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5번 기록하고 있다."
시몬 버드, 데일리 미러

한편 더 선은 파트리스 에브라 맨유와의 재개약을 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에브라는 2006년 1월 모나코에서 영입된 이후 맨유 소속으로 97경기에 출장했다.

데일리 스타는 포츠머스의 윙어 존 유타카가 다음 시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활약을 본받고 싶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득점의 측면에 있어서 그에 가까워지고 싶은 생각이 있다." 그 나이지리아 대표팀 선수는 말했다. "그같이 되려면 좀 더 성장해야 한다. 나는 호날두를 많이 봤다. 왜냐하면 그는 빠르고 영리하며 기술적으로 매우 뛰어나기 때문이다."

한편 맨체스터 시티는 다음 시즌 호세 무리뉴 감독을 영입하려던 희망을 접어야 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전 첼시 감독인 무리뉴가 맨시티로의 이적을 거절했다고 한다.

Round up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