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8 May 2008 

박지성, 대표팀 합류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핵으로 떠오르고 있는 박지성이 28일(한국시간)  대표팀 소집에 응했다. 다음은 박지성의 소집과 관련된 각종 한국 내 매체의 뉴스를 모았다.

박지성-김동진으로 이어지는 왼쪽 측면과 이청용-오범석으로 이어지는 오른쪽 측면은 고양 국민은행과의 연습경기에서 탁월한 공격력을 보여줬다. 28일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소집된 국가대표팀은 오후 파주NFC로 자리를 옮겨 고양 국민은행과 연습경기를 가졌다. 허정무 감독은 3쿼터로 치러진 연습경기에서 선수들을 골고루 기용하며 몸상태와 기량을 점검했다.
-류청. 스포탈코리아

축구 국가대표팀의 '핵' 박지성(27.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 포지션에 구애받지 않고 어떤 역할이라도 충실히 소화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박지성은 28일 오후 강서구 외발산동 메이필드호텔에서 진행된 대표팀 집단 인터뷰에서 "허정무 감독님의 주문에 따라 대표팀에서 어떤 역할이라도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중략)박지성은 "아직까지 특별한 역할을 맡지는 않았지만 대표팀에 잘 어울려 좋은 경기를 펼치고 싶다"면서 "어린 선수들에게는 도움이 되는 얘기를 많이 해 주겠다"고 말했다. 박지성은 또 2008 베이징올림픽 대표팀 일정과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일정이 겹치면서 남모를 고민도 떠안게 됐다고 털어놨다. 올림픽 대표팀에서 와일드카드 0순위 후보인 그는 '올림픽과 프리미어리그 기간이 겹치는 데 걱정이 없나'란 질문에 "그런 부분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내가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아니지만 어느 부분은 포기해야만 한다"고 말했다.
-한상용, 연합뉴스

Round up by 맨유 한국어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