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5 May 2008 

언론: 결승전을 위한 심리전?

유나이티드의 우승은 심판 덕?
아브람 그란트 감독은 스티브 베넷 주심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도왔다는 말을 한 뒤 징계 위기에 처했다. 베넷 주심은 일요일 위건과의 리그 최종전 주심을 맡았고 유나이티드는 2-0으로 승리해 우승을 거뒀지만 첼시의 감독 그란트는 말했다. "잉글랜드에는 훌륭한 심판들이 많지만 때로는 외부영향을 받는 것 같다." 베넷 주심은 리오 퍼디난드의 핸드볼 파울에 대해서는 페널티 킥을 주지 않았지만 이후 맨유에게는 페널티 킥을 주었다. 그리고그는 폴 스콜스가 윌슨 팔라시오스에게 두번째 경고가 나올 만한 반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퇴장시키지 않았다. 그란트는 분노했다. "나는 잉글랜드 축구의 공정한 정통을 믿고 있다. 나는 그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내가 기대햇던 일이 일어났다. 폴 스콜스는 퇴장을 당했어야 했고 위건은 페널티 킥을 얻었어야 했다." 그에게 만약 챔피언스 리그에 잉글랜드 출신 주심이 배정되면 어떻겠느냐는 질문에 그란트는 "그것은 좋다고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션 커스티스, 더 선

뉴스 오브 더 월드는 마이클 오언이 올드 트래포드로 이적할 것이라는 소문에 대해 보도했다. 그들은 "비공식적인 경로"로 뉴캐슬로부터 얻은 정보라며 그 잉글랜드 국가대표 영입을 위해서는 700만파운드 정도가 들 것이라고 보도했다.

한편 데일리 익스프레스는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조니 에반스가 선더랜드로의 완전 이적을 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가 선더랜드로 이적하기 위해서는 500만파운드 가량의 이적료를 지불해야 할 것으로 보이낟.

다른 뉴스로는 미러지보비 찰튼 경의 말을 인용하여 선수들이 50년 전 뮌헨 참사로 숨진 선수들에 대한 추모의 의미로 챔피언스 리그에서 많은 압박을 받아서는 안된다고 보도했다. 전문은 뉴스와 피쳐 섹션에서 읽을 수 있다.

Round up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