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3 June 2008 

첫 번째 여름 계약

페트루치와의 계약이 로마를 화나게 했다.

지난 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탈리아의 촉망받는 젊은 스트라이커와의 계약한 후 비난을 받았다.
17세의 카디프 미드필더 아론 램지와 아스널과의 계약으로 실망한지 몇일만에 맨유는 지난시즌 19경기에서 14골을 기록하고 로마의 유소년팀의 최고 득점자였던 16살 다비드 페트루치를 잡았다. 그는 또한 이탈리아 17세이하 대표팀의 스타였다. 맨유는 연 95.000파운드를 지급할 것이며 이탈리아를 오가는 항공료도 지불할 것이다. 제시된 협상은 유소년팀 선수가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조건이었다. 로마는 이적료로 200,000파운드 정도를 받게 될것이지만 그의 이적은 격노을 불러왔다. 로마의 교외 산 바실리오 출신인 페트루치는 리틀 프란세스코 토티로 비교되왔으며, 내년에는 1군 진영으로 갈 수도 있었다.
Malcolm Moore, Daily Telegraph
  
모든 신문사들은 목요일 ManUtd.com를 통해 발표된 파트리스 에브라의 4년 계약 연장 이야기를 배포했다.
The Daily Mirror는 알렉스 퍼거슨 경과 루이스 펠리페 스콜라리가 전쟁중이라 말했다. 그 이유는 첼시의 새로운 감독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게 맨유에서 마드리드로 이적하는 것을 조언할 경우 알렉스 경은 이해가 상충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The Sun지는 포르투갈이 루이스 펠리페 스콜라리가 유로 2008 이후 첼시의 감독으로 떠날 경우 카를로스 퀘이로스를 다음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Round up by Ben Hibbs

Roundup by Ben Hib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