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2 June 2008 

FIFA, 레알의 손을 들어주다

호날두 빼내기

FIFA의 발언 이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동요했다. : 우리는 레알 마드리드가 크리스티아누에게 접근하는 것을 막지 않을 것이다. 빛나는 윙어가 포루투갈에게 체코를 이길 수 있는 활기를 불어 넣고 있을때 FIFA 고위 관계자는 말했다 : “맨유가 마드리드를 제제할 가능성은 제로이다.” 맨유는 이미 세계 축구 이사회에 마드리드가 올드트라포드로에서 매력적인 호날두를 빼가려는 시도를 제지해 달라는 공식적인 요청을 했다. 하지만 마드리드는 그들이 호날도를 빼내려 했다는 증거는 없다고 주장했고, 맨유의 반발에도 불구하고 FIFA는 이에 동의했다. FIFA 이사회의 한 멤버는 SunSports에 말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일이 어떻게 돼가고 있는지 알 것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부정행위를 증명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레알은 매우 강하고 난 그들이 맨유의 주장에 크게 신경쓰지 않을 것이라 생각한다.” 
Ian McGarry, The Sun

이적 루머 - The Sun지는 볼튼 감독 그레이 멕슨이 8백만 파운드에 루이사하를 데려오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반면 Daily Mirror는 아스널과 맨유가 블랙번의 스트라이커 로케 산타 크루즈를 놓고 경쟁할 것이라 말했다.

루이스 펠리프 스콜라리가 첼시의 새 감독으로 갈 것이라는 발표를 함에따라 타블로이드지는 알렉스 퍼거슨경이 이미 정신적으로 그의 우위에 있다고 지적했다. - 1999년 대륙 컵 결승의 승리는 스콜라리가 이끌던 파우메리아스 제친 퍼거슨 감독이 가져갔다.

Round up by Steve Bart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