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1 August 2008 

언론: 실베스트르를 노리는 빌라

오닐은 실베스트르를 원한다
마틴 오닐 감독은 1년 임대 조건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카엘 실베스트르를 영입하고 싶어한다. 애스턴 빌라의 감독은 왼쪽 수비수 부족에 시달리고 있으며, 부상중인 윌프레드 보우마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실베스트르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오닐은 알렉스 퍼거슨 감독에게 실베스트르의 임대가 가능한지 떠보는 중이라고. 인터 밀란에서 활약한 바 있는 실베스트르는 지난 시즌 초반 얻었던 인대 부상에서 탈출해 몸 상태를 끌어올리고 있는 중이다. 맨유의 1군으로 복귀하긴 했지만 파트리스 에브라에 밀려 출전 기회를 잡기가 쉽지 않을 전망. 그만큼 지난 2달간 보르도와 로마, 파리 생제르망의 관심을 받아왔다. 그러나 실베스트르는 지난 시즌 맨유와 재계약을 맺으며 맨유에서의 10년을 채우고 싶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어 임대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닐 모슬리, 데일리 메일

한편 메일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포르투갈의 기자와 만나 다음주에 잉글랜드로 돌아갈 것이며 다시 한 번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고 싶다는 소망을 되풀이하겠다는 계획을 털어놓았다고 보도했다.

더 선에 의하면 맨유는 새로운 스트라이커-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의 영입을 위해 토트넘 홋스퍼의 승낙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토트넘은 블랙번에서 데이비드 벤틀리를 영입한데 이어 안드레이 아르샤빈의 영입에도 근접한 상태. 때문에 필요한 이적료를 벌아들이기 위해 조만간 베르바토프를 맨유에 내줄 것이라는 전망이다.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