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7 July 2008 

언론: 호날두, 별로다

우리는 호날두 필요 없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그가 많은 돈을 받는 선수이기 때문에 레알 마드리드는 그를 원하지 않고 있다. 이러한 깜짝 놀랄만한 발언은 레알의 스타 웨슬리 스네이더로부터 나왔다. 네덜란드 출신의 그는 그 윙어의 엄청난 주금이 팀 동료들을 화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그가 다른 선수들보다 더 많은 주급을 받게 된다면 드레싱룸의 분위기에는 악영향을 미칠 것이다. 내게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다른 선수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선수단에서 안정성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 24세의 레알 마드리드 공격수는 또한 올드 트래포드의 스타가 경기에 나서지 못할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를 칭찬하는 것은 현재 그들의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들에게는 약간의 푸대접과 같은 것이다." 그는 주장했다. "이미 아르옌 로벤과 같이 그와 비슷한 스타일의 선수들이 있다. 나는 호비뉴가 남기를 원한다. 그는 호날두와 거의 흡사하다. 사람들은 그를 비판하고 호비뉴가 큰 경기에서 잘 하지 못한다고 말하지만 나는 호날두 역시 맨유의 큰 경기에서 부진한 것을 보았다."
닐 커스티스, 더 선

유나이티드의 전 수석코치 카를로스 퀘이로즈는 어제 그가 호날두가 레알 마드리드로 떠나는가 마는가의 문제는 그와 관련이 없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올드 트래포드를 두번째로 떠나온 포르투갈 대표팀의 새로운 감독은 그의 전 소속팀과 관련된 문제에 관심을 두지 않고 있다.

더 선은 맨유가 칠레의 떠오르는 스타 알렉시스 산체스를 호날두의 잠자적인 대체자로 점찍었다고 보도했다. 우디네세의 스타는 그의 전 소속팀인 리베르 플라테에 임대를 가 있는 상황이며 지난 시즌 리베르플라테가 아르헨티나 리그 우승을 거두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해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