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5 July 2008 

언론: 베르바토프를 뭔하는 맨유?

베르바 영입에 다가선 맨유
유나이티드는 토트넘 핫스퍼와 오늘 이적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에 대해 추가 협상을 할 것이다. 2000만 파운드의 제의가 거절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유나이티드는 토트넘과 불가리아 출신의 공격수의 이적에 대해 합의점을 찾을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퍼거슨 감독과 그의 선수들은 내일 남아공으로 떠나는 가운데 베르바토프를 투어 도중에 팀에 합류시키고 싶어하고 있다.
기자단, 더 티임즈

더 선스퍼스유나이티드에게 베르바토프를 영입하기 위해서는 3000만 파운드는 지불해야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고 보도했다. 아스날 출신의 전직 스트라이커 이언 라이트는 베르바토프가 유나이티드에서 새로운 칸토나가 될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있다.

한편 더 선은 유나이티드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옛 팀 동료이자 스포르팅 리스본의 코치인 파울루 벤투를 새로운 수석코치로 영입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선더랜드의 감독 로이 킨은 챔피언 팀이 사아를 적절한 이적 제의가 들어 온다면 팔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뒤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루이 사아를 영입할 준비를 하고 있다.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