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3 July 2008 

언론: 카를로스 남아줘

카를로스를 지키기 위해 싸울 맨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최근 포르투갈 대표팀의 차기 감독직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카를로스 퀘이로즈를 지키기 위해 150만 파운드의 연봉 계약을 제시했다. 알렉스 경의 오른팔 퀘이로즈는 최근 첼시의 감독직을 맡은 루이즈 펠리페 스콜라리의 후임으로 포르투갈 축구협회로부터 공식적인 제안을 받은 상태다. 국가대표 팀을 맡게 될 경우 연봉은 110만 파운드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 유나이티드는 퀘이로즈가 포르투갈 국가대표팀 감독 자리를 거절하고 유나이티드에 남는 것을 지난 24시간동안 망설여왔으며 이에 따라 더 상향된 연봉 계약안이 제시되었다. 퍼기는 퀘이로즈가 남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가 5년 전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직을 맡아 떠났을 때 처럼 그의 앞길을 막지는 않을 것이다. 유나이티드의 감독은 그가 다시 한번 실패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기자단, 데일리 미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유나이티드의 의료진이 문제가 되고 있는 오른쪽 발 부상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만났다. 미러지는 그 윙어가 앞으로 24시간 내에 수술을 받게 될 것이라 보도했지만 그가 시즌 전까지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 내다봤다.

데일리 텔레그라프는 다른 의견을 제시했는데 호날두가 수술을 받을 경우 2008/09 시즌 초반 결장하게 될 것이라 보도했다.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