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1 July 2008 

언론: 펠레, 루니에게 충고

루니에게 충고한 펠레
브라질의 전설 펠레는 웨인 루니가 다시 한번 그의 월드 클래스급 활약을 보여주려면 좀 더 수비적인 자세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루니는 치피스의 풀백 지미 타우와 몇번 맞섰고 그가 밀리는 것 같자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그를 교체한 바 있다. 슈퍼스타 펠레는 말했다. "나는 웨인 루니를 좋아하지만 그는 그가 유로 2004때 보여줬던 것처럼 전성기때의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그는 2~3년간 좋은 활약을 펼치다가 약간 뒤쳐지고 있다. 그가 상대와 맞닥뜨리게 될 때 루니는 어떻게 상대를 공격할지가 아니라 그 자신을 어떻게 방어하는지 배워야 할 것이다. 수비수들로부터 자신을 지켜낼 수 있다면 스스로를 컨트롤 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요 근래 심판들이 공격수의 편에 서 있는 편이기 때문에 그것이 가능할 것이다."
제나인 셀프, 더 선

더 선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아직도 그의 미래를 유나이티드에 맡기지 않고 있다고 보도했다. "내가 뭐라고 말하길 원하는가? 내가 남는것 혹은 떠나는것을 원하는가? 나는 미래에 대해 모른다. 신만이 알 뿐이다." 그들은 그의 말을 인용하여 보도했다. 한편 더 미러는 라몬 칼데론이 아직도 호날두영입을 노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런 이적은 쉽지 않다. 하지만 언제나처럼 우리는 그것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의 단장은 말했다.

타블로이드 지들은 세바스티안 코 경이 알렉스 퍼거슨 경에게 2012년 UK 연합 국가대표팀의 감독직을 맡기고 싶어한다고 보도했다. 코는 말했다. "어린 선수들에게 올림픽과 같은 대회에서 멘토링을 해 줄만한 사람이 또 누가 있는가?"

데일리 메일은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의 이적이 임박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토트넘이 이미 베르바토프나 로비 킨이 떠날 경우 챙길 수 있는 이적료를 어디에 쓸 지 계획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된 바에 따르면 그들은 디에고 밀리토나 로만 파블류첸코, 윙어 데이빗 벤틀리와 디오고 카펠을 노리고 있다.

Round up by Ben Hib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