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9 January 2008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다시 시작된 마인드게임

싸움에 불을 붙인 벵거
아르센 벵거는 FA 컵 5라운드에서 유나이티드를 상대하게 됨에 따라 또다시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의 마인드 게임에 불을 지폈다. 벵거 감독은 맨유가 지난 주 수익을 위해 사우디를 방문했다며 이를 후회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말하길: “다른 나라에 가면 흐름이 끊기기 마련이다. 아마도 집중력이 줄어들었을 것이다.” 퍼기의 선수들은 80만 파운드를 받고 사우디 친선 경기를 치렀다. 그 후 돌아와서 가졌던 스퍼스와의 경기에서는 최상의 모습을 보여주진 못했다. 웽거는 자신의 클럽이라면 절대 그런 원정을 떠나지 않겠다고 주장했다-아무리 현금을 받더라도. 그는 더했다:”당장 여독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다.”
Shaun Custis, The Sun

한편 알렉스 크리스티아노 호날두 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가 리그에서만 30골을 넣을 수 있다고! “그것은 도달하기 어려운 목표일 수도 있다-그러나 그가 성공한다면 주급 인상이다!”

카를로스 테베즈 웨인 루니와의 파트너쉽을 매 순간 즐긴다고 말한다. 올 시즌 13골을 기록중인 아르헨티나 공격수 테베즈는 말한다:”루니는 가공할만하다. 그는 내가 도착했을 때 제일 잘 대해주던 사람 중 한 명이다. 그는 내게 먼저 다가와 말을 걸었고 세심히 배려해 주었다.”

Round up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