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3 February 2008 

언론: 전투 준비 완료

끝까지 싸우겠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 알렉스 퍼거슨 경은 지난 밤 아스날의 타이틀 도전에 대해 이야기했다.: "우리는 마지막까지 싸울 것이다." 아스날은 월요일 블랙번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고 유나이티드가 일요일에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더비전에서 패배하면서 리그 챔피언 맨유는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그에서 아스날에게 승점 5점 뒤진 2위에 자리했다. 아르센 벵거가 이끄는 팀은 12경기를 남겨놓고 있으며 첼시는 맨유에 승점 3점 차이로 따라붙고 있다. 퍼거슨은 말한다: "중립에 있는 사람들은 타이틀 레이스를 보고 즐거워할 것이다.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아스날은 아직도 올드 트래포드 원정경기를 남겨두고 있고 첼시 원정도 남겨두고 있다. 이번 주말은 우리와 첼시가 승점을 놓쳤기 때문에 아스날에게 중요한 주말이었다. 최고의 팀들도 승점을 놓칠 수 있다. 앞으로 많은 시간이 남아 있고 점점 흥미로워지고 있다. 정말 훌륭하고 치열한 경쟁이 될 것이다. 내가 시즌 초에 말했던 것과 같이 밀이다. 나는 아슬아슬한 경쟁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맷 바로우, 데일리 메일

매치 오브 더 데이 프로그램에서 비판을 늘어놓는 패널 마크 로렌슨은 아스날이 승점 5점 앞서있지만 유나이티드가 아직도 우승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다른 뉴스로는 데일리 미러에 따르면 존 오비 미켈이 유나이티드에서 뛰고 싶었기 때문에 첼시에 입단하던 날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다. 노르웨이 클럽 린의 단장 모건 안데르손은 법정 공청회에서 있었던 일에 대해 밝혔다. 그는 그의 에이전트가 그를 첼시로 데려가기 전에 그를 유나이티드에 팔 권리가 있다는 미켈의 계약서를 위조한 혐의로 기소됐었다.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