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2 February 2008 

언론 : 한국에서 EPL을? 글쎄...

얼마전 언론을 통해 보도된 프리미어리그의 해외경기 개최에 대한 대한축구협회(KFA) 가삼현 사무총장이 언급이 언론에 소개되었다.

영국 'PA스포츠'는 12일(이하 한국시간) 가삼현 사무총장의 인터뷰 내용을 전하며 "한국이 프리미어리그의 계획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가삼현 사무총장은 "우리 역시 프리미어리그의 계획을 알고 있다. 프리미어리그의 타국 개최는 FIFA의 결정에 달려 있다. 만약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한국에서 열리게 된다면 K리그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의 한국 개최 가능성에 대해서 "한국 축구팬들이 프리미어리그의 계획에 열광할 것으로 생각한다. 하지만 축구협회가 가장 우선 생각해야 할 것은 K리그의 이익"이라며 K리그가 우선시 되어야 한다는 견해를 전했다.

가삼현 사무총장은 "프리미어리그의 한국개최로 많은 한국팬들이 한국선수들의 경기를 보기 위해 경기장을 찾는데 도움이 된다고 판단되면 프리미어리그 유치를 생각해 볼 수도 있다. 하지만 프리미어리그 한국 유치를 지금 논하는 것은 너무 이르다"고 덧붙였다.
-2007년 2월 12일 <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Roundup By 맨유한국어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