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7 February 2008 

언론: 안데르송을 칭찬하는 퍼거슨

알렉스 퍼거슨경: 안데르송은 폴 스콜스의 뒤를 잇는 재목이다.

퍼거슨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떠오르는 젊은 스타 미드필더 안데르송을 올드트라포드의 베테랑 스콜스의 뒤를이을 재목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19번인 안데르송은 지난 여름 19만 파운드에 포르토에서 이적한 이후 예상보다 일찍 맨유 1군팀에 합류했다.

그는 아스널을 4-0으로 격파한 FA컵에서 빛났고, 리옹과의 무승부를 이룬 챔피온스 리그에서 인상적인 경기를 펼쳤으며, 토요일 중요한 프리미어리그 경기 풀럼과의 격돌에 출전하기위한 준비가 돼있다.

퍼거슨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안데르송은 맨유를 위해 매 순간마다 폭발적으로 뛰었으며 정말 놀라울만치 잘해냈다”
“우리는 그의 성장에대해 매우 기쁘며 그의 성장에 대한 증거는 모두가 볼 수 있다.
“스콜스가 부상 당했을때가 안데르송에게는 기회였고, 우리는 재능있는 선수를 발견해냈다.
“안데르송은 완벽하게 스콜스와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둘 사이에는 비슷한 점들이 있다. 하지만 안데르송이 좀더 공격적으로 달리는 선수이다.”
David McDonnell, The .

다른 소식은 The Sun지나 게리네빌이 어제 저녁 리저브의 경기를 가지면서 1군팀으로의 복귀에 크게 한발 내딛었다고 전했다. 맨유는 리버풀에게 2-0으로 졌지만 맨유의 캡틴 네빌은 60분동안 출전했다.

The Mirror는 알렉스 처거슨경이 루이 사아에게 리옹의 스트라이커 마림 벤제마에대한 의견을 물었다고 보도했다. 영국 언론은 벤제마가 언젠가 올드트라포드로 이적할 것 이라고 보도했으며 지난주 챔피온스 리그에서 포워드 벤제마가 퍼거슨에게 깊은 인상을 줬을것이라고 말했다.

Reported by Nick Copp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