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2 February 2008 

언론: 박지성, 토트넘전 결장

박지성과 이영표의 핏치 위의 만남이 또 한번 무산되고 말았다. 2일 밤 12시 런던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열리는 토트넘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07/08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에서 박지성은 출전 명단에서 제외되고 이영표는 대기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경기 30여 분을 앞두고 발표된 출전 명단에서 원정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는 박지성의 이름을 발견할 수 없었다. 부상에서 복귀한 폴 스콜스와 오언 하그리브스, 라이언 긱스, 그리고 득점 1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미드필드 진을 구성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대기 명단에는 마이클 캐릭, 안데르송, 나니, 존 오셰이가 이름을 올렸다.
홈팀 토트넘에서 뛰고 있는 이영표도 선발이 아닌 대기 명단에 이름 올렸다. 후안데 라모스 감독은 마이클 도슨, 조너선 우드게이트, 파스칼 심봉다, 알란 허튼으로 수비라인을 구성했다. 이적 시한 마감 직전 영입한 질베르투가 출전하지 않았지만 이영표는 선발로 나서지 못했다.
지난 FA컵 4라운드에서도 맞대결이 기대됐지만 이영표만 선발 출전한 데 이어, 이번 리그 경기에도 박지성이 결장함에 따라 코리언 맞대결은 희망으로 끝나고 말았다.

2008년 2월 2일, 스포탈코리아 서호정기자

Roundup by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