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2 August 2008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 베르바토프 영입 임박?

유나이티드에 희망을 남긴 베르바토프 이적 소동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새로운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그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토트넘 핫스퍼로부터 디미타를 베르바토프의 이적을 마무리지으려 한다. 토트넘은 베르바토프를 떠나보낼 수도 있다는 점에 대해서는 이해하고 있지만 그들은 유나이티드가 지난달 제시한 2050만 파운드의 이적제의를 거절한 바 있다. 그들은 3000만 파운드 이하의 이적료로는 팔지 않을 것이라 주장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 뛰고자 하는 야망을 밝혀 온 베르바토프는 올드 트래포드로의 이적을 결심했다. 바르셀로나부터 아스날 출신의 공격수 티에리 앙리를 영입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었지만 이번 여름 베르바토프를 대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선수는 클라스 얀 훈텔라르다.
올리버 케이, 더 타임즈

프리미어 리그는 토트넘이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를 흔들어 놓으려고 했다고 제소한 것에 대해 심의를 열었다. (데일리 메일) 하지만 데일리 메일은 유나이티드가 대답할 만한 필요가 없는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더 미러지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2000만 파운드의 이적 제의가 거절당했음에도 불구하고 발렌시아의 윙어 다비드 실바를 영입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한편 타임즈는 이 이적이 성사되기 어려울 것이라고 보도했다. 그들은 스페인 언론을 통해 만약 그 22세의 선수가 발렌시아를 떠나게 된다면 바르셀로나로 갈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라고 보도했다.

게리 네빌은 유나이티드가 리그 3연패를 거둘 것이라 생각하고 있다.(더 선) 그는 말했다. "우리 팀에 있는 선수들처럼 상대방을 1대 1상황에서 제칠 수 있는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가장 위협적인 것이다.":

이언 라이트는 티에리 앙리가 아스날과의 끈끈한 인연을 끊고 유나이티드에 합류하더라도 그를 비난하지는 않을 것이라 말했다.

Round up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