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8 April 2008 

언론: 벵거, 우승을 자신하다

두 가지 어려움
아르센 벵거는 아스널이 여전히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스리그 우승의 더블을 이룰 수 있다고 주장했다. 리버풀과의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을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벵거는 "여전히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이 될 수 있다고 믿고 있다"고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미들즈브러와 비기면서 큰 도움을 줬다. 만일 맨유가 승리했다면 우승이 불가능해졌겠지만, 지금은 우승 가능성이 남아있다고 믿는다. 어디서나 승리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아스널은 프리미어리그에서 맨유에 승점 6점이 뒤진 채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위해서는 리버풀이라는 큰 산을 넘어야 하는 상황이다. 아스널은 지난 5일(현지시각)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필 토마스, 더 선

더 선은 전 맨유 선수이자 MUTV에서 활동하고 있는 비브 앤더슨과 루 마카리가 라이언 긱스를 옹호했다고 보도했다. 긱스는 미들즈브러 전에서의 부진한 모습으로 언론의 공격을 받은 바 있다. 데일러 미러는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AS 로마와의 경기에서 리오 퍼디낸드와 네마냐 비디치가 결장할지도 모른다는 소식을 보도하며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챔피언스리그에서 "제라드 피케라는 도박"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Round up by Adam Bost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