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4 April 2008 

우승까지 두경기뿐!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우승을
알렉스 퍼거슨 경은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우승을 거두자고 선수들에게 말했다. 유나이티드는 4월 26일 첼시와 경기를 펼치게 된다. 퍼기경은 말했다. "아스날 경기 전에 우리가 앞으로 세 경기를 이기면 우승할 것이라 말했다. 이제 두경기 남았다. 우리가 아스날 전을 이긴다면 좋은 기회를 잡는 것이라 생각했다. 4경기 남았고 첼시에 3점 앞서있다. 다음 두 경기를 이긴다면 우리가 골 득실 덕에 우승을 확정 지을 수 있을 것이다." 유나이티드는 토요일 블랙번과, 그리고 첼시와 경기를 펼치게 된다. 첼시는 오늘 밤 위건과 홈에서 경기를 펼치게 된다. 맨유의 골 득실차는 54점으로 첼시는 35점이기 때문에 충분히 여유가 있다.
닐 커스티스, 더 선

아브람 그란트 감독은 유나이티드의 선수들이 첼시가 앞으로 두 경기를 이길 경우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그에서 승점이 같아지기 떄문에 압박을 받을 것이라 주장했다. 그란트 감독은 4일간 두번의 승리를 거둔다면 유나이티드 선수들이 압박을 받을 것이라 말했다. "나는 누구도 기계라 생각하지 않는다. 압박은 누구에게나 있다. 우리가 매경기 승리한다면 우리는 리그 우승을 할 수 있다. 맨유를 이기는 것은 쉽지 않지만 나는 유나이티드와 아스날이 리그 우승을 할 것이라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Round up by Gemma Thomp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