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언론이 본 맨유

언론이 본 맨유

이 메뉴는 언론에 비춰진 맨유를 담는 코너입니다. 이 메뉴에 반영되는 기사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적인 입장과 관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1 September 2007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팬들을 보호할 UEFA

UEFA는 로마와 대진이 결정된 뒤에 맨유 팬들을 보호하겠다고 약속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AS로마-UEFA와 협력해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발생했던 폭력 사태의 반목을 막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맨유 서포터들은 지난 4월에 있었던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에서 이탈리아 경찰에게 봉으로 가격 당했다. 그 결과 두 팀 모두 벌금을 물었다. UEFA는 맨유 팬들이 12월에 열릴 H조 마지막 경기에서 더 나은 보호를 받게 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UEFA의 언론 담당관인 윌리엄 게일라드는 “지난번 로마에서 몇 가지 문제가 있었다. 모든 클럽들은 적절한 보호를 위해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우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을 특별 보호 조치할 것이다. 왜냐면 그들이 문제를 겪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보안을 더욱 강화해서 맨유 팬들이 폭력 사고를 다시 겪지 않도록 할 것이다. 우리는 클럽과 지역 보안당국의 협조를 이끌어 낼 것이다.”

“이탈리아 축구협회가 보안요원들을 위한 새로운 훈련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그것은 우리가 폭력적인 경찰 대신 잘 훈련된 보안 요원들을 보유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맷 토튼, <더 데일리 메일(The Daily Mail)>

<더 데일리 스타(The Daily Star)> 보도 내용에 따르면 리오 퍼디난드는 맨유가 올해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미러(The Mirror)>지는 로이 킨 감독은 알렉스 퍼거슨 경이 감독으로서 대결을 펼치기 위해 영입한 최고의 선수라고 주장했다. <더 미러>지는 역시 퍼기 경이 올레 군나르 솔샤르에게 포워드 코치 자리를 제안하면서 그의

Rounded up by Pres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