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신문 기사

18/09/2012  Rounded up by Gemma Thompson

언론: 재밌는 경기를 해야만 한다

더 많은 열정을 원하는 퍼디난드

리오 퍼디난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더 많은 골을 넣기 시작해야 하며 좀 더 큰 열정을 가지고 경기에 임해야 한다고 말했다. 알렉스 퍼거슨 경이 이끄는 맨유는 열심히 공격에 나섰지만 이번 시즌 리그에서 단 7골만을 뽑아냈다. "우리는 팬을 즐겁게 해야만 한다는 것을 안다. 맨유를 위해 뛰어본 적이 있다면 그것은 매우 당연하게 느껴지는 것이고, 팬들이 그들의 의자 끝부분에 앉아 있게끔 기대감을 가지게 해야 한다. 이 클럽의 모든 유산은 공격적이고 자유롭게 움직이는 축구에 있다. 우리는 그 수준에 도달하기를 원하고 있다."
데이빗 맥도넬, <데일리 미러(The Daily Mirror)>

리오 퍼디난드는 또 웨인 루니가 로마에서 결승골을 넣은 데 대해 그를 칭찬했으며 그 스트라이커가 잉글랜드 국가대표로 나서도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웨인 루니가 좋은 컨디션에 있고, 득점한다는 것은 어떤 팀에게 큰 보너스다."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축구 비평가들에게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당신들은 날 멈출 수 없다. 그는 화요일 밤에 로마의 미르코 부치니치의 팔꿈치로 얼굴을 가격당하면서 눈 주위를 4바늘 꿰멨다. "그것들은 내가 플레이하는 방식들을 결코 방해 할 수 없다. 부상은 괜찮고 4~5일이면 다시 괜찮아질 것이다."